79 0 0 0 4 0 2년전 0

아기오리의 하루

아기오리의 하루

아기 오리를 소제로 하여서 어린이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하였습니다. 아기 오리가 세상을 배워가는 내용 속에서 우리 아기들과 어린이들에게도 세상을 배워가는 과정을 배우도록 저자의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세상 밖은 때로는 위험한 요소들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자 하는 뜻도 부여해 주고 있으면서 또한 가정의 따뜻한 사랑을 부모님과 한 이불을 덮고 잠을 자는 모습 속에서 느끼도록 저자는 감동을 실었습니다. 그러므로서 우리 아기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홀로서기를 해야 하는 시기에 얼마나 마음 고생을 하는지 그 시기를 부모님들에게 특별한 애정으로 품어주어야 할 필요성을 일깨워 주고자 하였습니다.
아기 오리를 소제로 하여서 어린이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하였습니다. 아기 오리가 세상을 배워가는 내용 속에서 우리 아기들과 어린이들에게도 세상을 배워가는 과정을 배우도록 저자의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세상 밖은 때로는 위험한 요소들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자 하는 뜻도 부여해 주고 있으면서 또한 가정의 따뜻한 사랑을 부모님과 한 이불을 덮고 잠을 자는 모습 속에서 느끼도록 저자는 감동을 실었습니다.
그러므로서 우리 아기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홀로서기를 해야 하는 시기에 얼마나 마음 고생을 하는지 그 시기를 부모님들에게 특별한 애정으로 품어주어야 할 필요성을 일깨워 주고자 하였습니다.
저자는 어머니로써 그 동안 여러 자녀들을 양육하여 왔었기로 아이들의 마음을 어느 정도 이해를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어린이들을 위해서 책을 쓰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하여졌습니다. 그래서 여러 창작동화를 쓰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성장 과정에서 필요한 교육적인 길잡이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동화책을 펴낼 계획을 꾸준히 실행해 나가고자 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